본문 바로가기

전북에너지서비스 | SK이노베이션 E&S

요금조회/납부 자동이체신청/취소 청구서유형조회/변경 계약정보조회

고객센터

FAQ I Q&A
고객센터 전화 1599-3366

홍보

Press

[전북에너지서비스] 전북ES, 해빙기 대비 도시가스 특별 안전점검 실시
등록일 2015.03.30

전북ES, 해빙기 대비 도시가스 특별 안전점검 실시

전북에너지서비스가 해빙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20년 경과 공동주택 등 취약시설에 대한 대대적인 점검을 펼쳤다.

전북에너지서비스(대표 정회)는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지난 2월 10일부터 3월 23일까지 해빙기 대비 도시가스 취약시설 및 20년 경과 노후 공동주택 60개소를 대상으로 특별 안전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전북에너지서비스는 이번 점검을 통해 해빙기에 발생 할 수 있는 도시가스 배관 및 공급시설 주변의 지반침하 여부를 확인하고 불안전 요인을 찾아 사전에 제거하는 세밀한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특히 지난 3월 초부터는 “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한국가스안전공사 전북지역본부(본부장 서준연)와 합동으로 관내 노후 공동주택을 방문하여 CO중독사고 예방 점검과 세대 내 안전점검, 단지 내 지하 매몰관의 가스누설 점검 및 도시가스 안전사용 홍보 등 다양한 안전관리 활동을 전개하며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전북에너지서비스는 창립 이래 24년간 철저한 예방 중심의 안전관리를 실시하여 현재까지 단 한 건의 안전 사건과 사고도 발생하지 않고, 무재해 14배수를 달성한 안전한 회사로 명성을 쌓아가고 있다.
여기에 현정부의 주요 정책 과제인 안전한 사회 만들기에 적극 동참, 시민의 안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한 점을 높게 평가 받아 지난 2002년(9회)에 이어 2014년(21회) 가스안전촉진대회에서 대통령 단체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에따라 전북에너지서비스는 안전 명문 기업으로서 전국의 동종업계의 귀감이 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전라일보/익산=김종순기자.soon@